2016. 7. 3. 20:19
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
안녕하세요

저는 정규직은 아니고

지금 취준생이라서

진상 손님 1

 

알바하면서 용돈도 벌어쓰는

학생이에요

다름이 아니고 저는 알바하는 곳의

특성상 진상손님이

진상 손님 2

 

많은 곳에서 일을 하거든요

바로 편의점

정말 요즘 대한민국 국민

누구나 쉽게 이용하고

 

 

일상생활에서 빼놓을 수 없는 곳이라서

별의별 사람들을 많이 본다고 할 수 있겟네요

물론 대부분은 점잖으신 손님이시고

진상 손님 3

 

또 매너도 좋으신 분들이 많아요

그러나 어디에나 나타나는 진상손님

오늘은 또 어이없엇던 처음 있는

진상 손님 4

 

유형의 진상손님이라 말해볼게요

보통 편의점은 계산하고 영수증을

같이 드려요

진상 손님 5

 

 

그런데 이 손님이

돈만 가져가시더라구요

영수증이랑 같이 드렷는데 돈만빼서요

 

 

그래서 영수증을 버렷어요 안가져 가시는 걸로 생각하고

그리고 시간이 30분정도 지났나?

갑자기 다시 오시더니 영수증 달라고 하시더라구요

진상 손님 6

 

그래서 저도 그사이에 손님이 많지 않아서

기억하고있어서 다시 뽑아드렷어요

그랫더니 자기가 지방에 사는데 버스를 놓쳣다고

영수증때문에.. 차비를 저보고 물어내라고 하네요..

다행히 교대시간이 다되가서

점장님이 오셔서 잘 해결하긴 햇는데..

정말 어이가 없엇던 하루네요

진상 손님 7

Posted by 파워블